Text
법대 로 사랑 하라 10 화 다시 보기
법대 로 사랑 하라 10 화 다시 보기 올립니다.
법대 로 사랑 하라 10 화 다시 보기 링크 - https://vod.kbs.co.kr/index.html?source=episode&sname=vod&stype=vod&program_code=T2022-0095&program_id=PS-2022158984-01-001&broadcast_complete_yn=N&local_station_code=00§ion_code=03
편성 KBS2 2022.09.05. ~ (월, 화) 오후 09:50 시청률 6.5% 닐슨코리아 2022.09.27.(화) 정보확인 내용 열고 닫기 공식 공식홈페이지펼쳐보기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 드라마
천문학적 호기심: 북아일랜드의 물리학자인 조슬린 벨 버넬(Jocelyn Bell Burnell)은 케임브리지 대학교 대학원생으로서 수수께끼 같은 천문학적 현상인 펄서의 발견에 기여했습니다. 그러나 발견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은 법대 로 사랑 하라 10 화 다시 보기 것은 1974년 노벨 물리학상을 공동 수상한 그녀의 상사인 Antony Hewish였습니다. 인터뷰에서 Bell Burnell은 자신이 관찰한 스타들이 상 위원회를 설득한 것이 자랑스럽다고 말하면서 간과되는 것에 대해 관대했습니다. “나의 동시대 사람들은 내가 인정받지 못한 것보다 노벨상에 대해 더 화가 법대 로 사랑 하라 10 화 다시 보기 났다. 그들 중 한 명은 '노벨' 상이라고 이름을 붙였습니다!” 그녀는 인터뷰에서 말했다. 2018년에 그녀는 기초 물리학에서 특별 혁신상을 받았으며 그 상금으로 230만 파운드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소외된 그룹의 사람들이 물리학자가 되도록 돕기 위해 그 돈을 기부했습니다.
북아일랜드의 저명한 천체물리학자 조슬린 벨 버넬이 펄서를 발견했습니다. 혁신적인 화학: 스탠포드 대학의 교수인 Dr. Carolyn Bertozzi는 선천적인 세포 과정을 방해하지 않고 수행될 수 있는 살아있는 세포 내의 화학 반응에 초점을 맞춘 생체 직교 화학이라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했습니다. 그녀는 세포가 설탕으로 코팅된 이유와 이러한 설탕 분자가 암, 염증 및 박테리아 감염과 같은 토렌트 법대 로 사랑 하라 10 화 다시 보기torrent 상태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이해하려고 했습니다. 생체 직교 화학을 통해 이러한 세포를 수정함으로써 많은 질병을 치료하는 새로운 방법이 생겨났습니다. 그녀는 올해 울프 화학상을 수상했으며 LGBT 인권 운동에도 적극적입니다.
겸상 적혈구 질환 예방: Marilyn Hughes Gaston 박사는 신체가 정상적인 헤모글로빈을 생성할 수 없는 유전 질환인 겸상 적혈구 질환을 이해하는 데 평생을 바쳤습니다. 어린이에게 영향을 미치면 조직이 손상되어 쇠약해지고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습니다. Gaston은 1964년 필라델피아 종합병원에서 인턴을 하면서 이 질환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1986년 그녀는 겸상적혈구병 어린이에게 장기간 페니실린 치료를 제공하여 패혈증으로 인한 패혈증 감염을 예방하는 효과를 입증한 획기적인 국가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질병. Gaston의 연구 결과로 모든 어린이는 태어날 때 법대 로 사랑 하라 10 화 다시 보기 겸상적혈구병 검사를 받습니다. 그녀는 또한 미국 1차 보건국을 지휘한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이었습니다.
Marilyn Gaston 박사(왼쪽)의 연구는 어린이가 태어날 때 겸상 적혈구 질환에 대한 선별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노벨 생리의학상은 월요일, 물리학상은 화요일, 노벨화학상은 수요일 발표될 법대로 사랑하라 10화 10회 E10 다시 보기 예정이다. 노벨 문학상과 노벨 평화상은 각각 목요일과 금요일에 발표됩니다.
1 note
·
View no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