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wlstlidh
thwlstlidh
더 글로리 야스 시간 하이라이트 혜정(최혜정)
1 post
더 글로리 야스 시간 하이라이트 혜정(최혜정)
Don't wanna be here? Send us removal request.
thwlstlidh · 3 years ago
Text
더 글로리 야스 시간 하이라이트 혜정(최혜정)
더 글로리 야스 시간 하이라이트 알려드립니다. 출연진: 혜정, 최혜정, 신예은, 임지연, 송혜교, 차주영
더 글로리 야스 엑기스 좌표 하이라이트 gif 링크 <
혜정이는 4번 드립이 있습니다. 실물은 더 이쁘기 때문에 같은 이름인거 같습니다. 송혜교 주연인데, 저는 임지연보다는 최혜정이 더 이쁜거 같습니다. 혜정이가 이름이 딱 감기고 정이 많이 가는거 같네요. 파트2 시즌2는 9화부터 16화까지 진행 됩니다. 2화에서는 야스 베드신도 나오기 때문에 기대하셔도 실망 할 여력이 없습니다.
Tumblr media Tumblr media Tumblr media Tumblr media Tumblr media Tumblr media Tumblr media
주민들이 일부 지역에서 최대 8인치의 비를 동반하고 추가 홍수와 산사태를 유발할 수 있는 악천후의 맹공격에 대비하면서 월요일 캘리포니아에 있는 역사적인 폭풍의 잔재로 인해 거의 50,000채의 주택과 사업체에 전력 공급이 끊겼습니다.
피해를 입은 주는 이번 주에 또 다른 "대기 더 글로리 야스 시간 하이라이트 혜정(최혜정) 강"에 직면하고 있으며 중서부와 남부도 악천후를 예상할 수 있다고 AccuWeather 기상학자들이 경고했습니다. 국립기상청은 아칸소, 루이지애나, 미시시피 일부 지역이 오전 3시까지 토네이도 감시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Tumblr media Tumblr media
가장 최근의 폭풍은 화요일에 남부 캘리포니아로 침몰하기 전에 북부 캘리포니아를 휩쓸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강수량은 일부 지역에서 1인치에 달할 수 있다고 AccuWeather는 예측합니다. 그 다음에는 화요일과 수요일 늦게 북부 캘리포니아를 강타할 훨씬 더 강력한 폭풍이 뒤따를 것입니다. AccuWeather 수석 기상학자인 Joe Lundberg는 "폭풍의 느리게 움직이는 특성과 습기로 인해 보통에서 폭우로 여러 시간 동안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 CALIFORNIA에서 사망:폭풍우가 샌프란시스코를 강타하고 정전을 일으킴 ►이 모든 것은 샌프란시스코 시내가 토요일에 5.46인치의 강수량을 기록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 AccuWeather는 이는 28년 만에 가장 높은 하루 기록이자 174년 기록 유지 중 두 번째로 비가 많이 온 날이라고 보도했습니다. ►Sierra Nevada에서는 6~12인치의 눈이 내렸을 가능성이 높으며 산 너머 지역적으로 더 많은 양의 눈이 내렸지만 토요일에 내린 몇 피트보다 훨씬 적었습니다. 북부 네바다에서는 수만 명의 사람들이 전력이 없었고 당국은 기온이 급감하면서 따뜻한 대피소를 열었습니다. ►캘리포니아만이 위험한 날씨에 대비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월요일과 화요일에 폭설, 진눈깨비, 얼어붙는 비를 동반한 겨울 폭풍이 중서부를 가로질러 움직이고 있다고 국립기상청이 경고했습니다. 기상청은 돌풍이 불어 눈이 날리면서 가시성이 떨어지고 여행이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더 멀리 남쪽에는 강력한 한랭 전선이 토네이도, 피해를 주는 바람, 과도한 강우를 동반한 뇌우의 위협을 가져왔습니다. 국립기상청(National Weather Service)은 아칸소, 루이지애나, 미시시피에 거주하는 12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고립된 우박과 시속 70마일의 돌풍이 예상되는 토네이도 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북쪽에는 최대 8인치의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AccuWeather에 따르면 샌프란시스코와 일부 인근 해안 지역은 2~4인치의 비가 더 내릴 수 있으며 베이 지역 바로 북쪽 주민들은 총 강우량이 4~8인치에 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지역은 최대 2인치의 비를 볼 수 있습니다. 폭풍은 특히 캘리포니아 북부와 중부 지역에서 "위험하고 아마도 생명을 위협하는 돌발 홍수와 산사태의 높은 위험"을 초래할 것이라고 AccuWeather는 말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미션 지역에 있는 Rintaro Restaurant은 토요일 3피트 더 글로리 야스 시간 하이라이트 혜정(최혜정) gif 이상의 홍수로 침수되었다고 주인 Sylvan Mishima Brackett이 지역 ABC-TV 계열사에 말했습니다. "우리 중 절반은 테이블 위에 서 있었고 나머지는 안에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한 때는 대피하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 일이 없었습니다. 사람들이 줄을 서서 가슴 깊이의 물에 뛰어들어 거리로 걸어 들어가게 했습니다.
1 note · View no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