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야한사진 모음
야한사진 모음 웹화보 드릴게요.
야한사진 보는곳 사이트 공유 <<
일본 야사 많으니깐, 기대해서 보셔도 됩니다.
일본은 섬의 수를 세었고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7,000개가 더 많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일본 지리 공간 정보국(GSI)의 디지털 매핑은 최근 일본 영토에 14,125개의 섬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1987년 일본 해안 경비대가 보고한 이후 공식적으로 사용된 6,852개 수치의 두 배 이상입니다. 그러나 이번 주 GSI는 새로운 수치가 측량 기술의 발전과 집계에 사용된 지도의 세부 사항을 반영한 것이며 일본이 소유한 전체 토지 면적을 변경한 것은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섬의 수를 세는 방법에 대한 국제적 합의는 없지만 35년 전 조사 때와 같은 크기 기준을 사용했다고 밝혔다. 그것은 최소 100미터(330피트)의 둘레를 가진 자연적으로 야한사진 모음 사이트 발생하는 모든 육지 면적을 세는 것을 수반했습니다. 새 숫자에는 인공적으로 매립된 토지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일본 주변의 섬들은 여러 영토 분쟁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일본은 러시아가 소유하고 있는 남부 쿠릴 열도에 대한 영유권을 주장하고 있으며, 도쿄는 이 열도를 북방 영토라고 부르며, 이 분쟁은 소련군이 일본에서 점령한 제2차 세계대전 종전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일본은 또한 현재 관리하고 있는 동중국해의 무인도 센카쿠 열도에 대해 역사적인 영유권을 주장하고 있지만 중국은 그 영유권 주장에 거듭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한편, 일본과 한국은 한국이 동해라고 부르는 일본해에 있는 서울의 독도와 도쿄의 다케시마로 알려진 섬 집단의 영유권을 놓고 70년 이상 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4,500년 된 기자 대피라미드 정문 근처에서 9미터(30피트) 길이의 회랑이 발견되었으며, 이는 추가 발견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이집트 유물 관리들이 목요일 말했습니다. 아직 남아 있는 고대 세계의 마지막 7대 불가사의인 피라미드 내부의 발견은 2015년부터 내부를 들여다보기 위해 적외선 열화상, 3D 시뮬레이션 및 우주선 이미징을 포함한 비침습적 기술을 사용해 온 Scan Pyramids 프로젝트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구조. 저널 네이처(Nature)에 목요일 발표된 기사는 이번 발견이 피라미드 건설과 회랑 앞에 있는 박공 석회암 구조물의 목적에 대한 지식에 기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피라미드는 기원전 2560년경 파라오 쿠푸(Khufu) 또는 케옵스(Cheops)의 통치 기간에 기념비적인 무덤으로 건설되었습니다. 146m(479피트) 높이로 지어진 이 건물은 현재 139m로 1889년 파리의 에펠탑이 완공되기 전까지 인간이 만든 가장 높은 구조물이었습니다. 이집트 사원 아래에서 발견된 터널이 클레오파트라의 무덤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고고학자가 말했습니다. 미완성 회��은 거의 7미터 떨어진 관광객들이 사용하는 정문 주변이나 아직 발견되지 않은 다른 방이나 공간 주변에 피라미드의 무게를 재분배하기 위해 만들어졌을 가능성이 있다고 이집트 고대유물최고위원회(Supreme Council of Antiquities)의 의장인 Mostafa Waziri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스캔을 계속할 것입니다. 그 아래에서 또는 이 복도의 끝에서 무엇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그는 앞에서 기자 회견 후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피라미드의. 피라미드의 다른 부분에 있는 왕의 매장실 꼭대기에 있는 5개의 방도 거대한 구조물의 무게를 일본 야한사진 보는곳 재분배하기 위해 지어진 것으로 생각됩니다. 파라오가 하나 이상의 매장실을 가지고 있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Waziri는 덧붙였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지금은 메마른 나일강이 이집트의 피라미드 건설에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과학자들은 우주선 뮤온 방사선 촬영을 통해 회랑을 감지한 후 피라미드 돌의 작은 관절을 통해 일본에서 6mm 두께의 내시경을 주입하여 이미지를 검색했습니다. 2017년 Scan Pyramids 연구원들은 19세기 이후 발견된 최초의 주요 내부 구조인 대피라미드 내부에서 최소 30미터 길이의 빈 공간을 발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1 note
·
View note